본문 바로가기

신동아 로고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詩 쓰는 의사 정정만의 섹스 클리닉

사화산 불꽃 지피는 불사(不死)의 음경 보형술

  • 정정만 M&L 세우미(世優美) 클리닉 원장 / 일러스트·김영민

사화산 불꽃 지피는 불사(不死)의 음경 보형술

사화산 불꽃 지피는 불사(不死)의 음경 보형술
고희(古稀)에 ‘나이 어린’ 마흔 살짜리 아내를 얻는 행운이란 정말 타고난 복(?)이 아닐 수 없다. 딸 같은 젊은 여인의 수발이란 생각만 해도 오금이 저려온다. 그러나 행운과 상반되는 당혹이 마음 한구석에 똬리를 틀게 마련이다. 돈 많은 남자와 젊은 여자의 결혼. 흔한 만남의 형태이다. 그러나 정략(政略)과 정력(精力)은 글자만 비슷하지 그 기능은 전혀 무관하다. 막강한 금력도 야간의 부담을 덜어주진 않는다. 정력이 빠져나간 빈 주머니의 망극한 참상을 지켜볼 수밖에 없다

그러나 상련(相憐)의 동병(同病)이라도 대책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분명 절반은 시작한 셈이다. 더구나 요즘 같은 정보화시대에는 정보에 능통한 자가 먼저 결승점에 이르기 마련. 일흔 나이에 젊은 여성과 결혼, 아들까지 얻은 미국 배우의 일화도 해외 토픽감만은 아니다. 죽은 남성을 부활시키는 묘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사망 선고가 내려진 페니스를 음경 보형술이라는 임포 테크놀로지를 빌려 재활용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페니스의 발기는 의지와 무관한 생리 현상이다. 완전 자동화한 기전에 따라 자율적으로 일어나기 때문. 따라서 운전자의 운전 기술보다는 작동체계(operating system)가 주된 역할을 한다. 발기부전이란 페니스의 자동시설이 고장 난 상태를 의미한다. 음경 보형술이란 고장 난 자동 발기 시설을 포기하고 새로운 수동 발기 장치를 설치해 페니스 특유의 기립력(起立力)을 되찾아주는 수단이며 언제, 어디에서나 마음대로 기동해 전천후 섹스를 운용할 수 있는 확실한 해결책이다.

비록 기구의 힘을 빌리지만 음경 보형술은 질 내 삽입과 환희의 피스톤 운동이 가능할 만큼 충분한 강직도를 부여한다. 성욕, 성감, 극치감이나 사정 능력을 방해하지 않고 환상의 섹스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성행위의 질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모든 기질성 발기 부전증과 정신과적 치료에 실패한 심인성 발기 부전증이 이 술기(術技)의 수혜자다. 비아그라를 위시한 경구 발기 유발제, 해면체 내 자가 주사, 진공 발기 기구의 사용이 번거롭거나 이득이 없을 때 이 방식을 선택하며 성욕, 사정 능력, 극치감과 음경 피부 감각에 탈이 없는 기질성 발기 부전증이 이 술기의 이상적 후보자다.

술기에 사용되는 인공 발기 시설물은 생체 내 부작용이 거의 없는 실리콘이나 폴리우레탄 제제로 만들어진다. 현재 13종의 음경 보형물이 시판되고 있다. 생리 식염수 이동으로 팽창·이완되는 수압식과 실리콘이나 여러 종류의 심(心)을 이용, 미리 정상 발기 강직도만큼 경도(硬度)를 부여한 비(非)수압식이 있다. 수압식은 실린더, 펌프, 저장고를 서로 연결하는 관(管)을 통해 액체가 왕복함으로써 실린더가 팽창·수축하는 정교한 구조를 취한다. 실린더 내부로 액체가 유입되어 팽창되면 실린더 내부에 형성된 수압으로 발기가 되고 실린더 내 액체가 유출되어 저장고로 이동하면 실린더가 줄어드는 형태가 수압식 보형물의 작동 원리이다. 수압식 보형물은 실린더, 저장고, 펌프가 모두 한 몸체에 들어 있는 일체형과 세 파트가 각각 따로 분리된 스리피스(three piece)가 있다.

비수압식 보형물에는 반경식(半硬式), 경첩식, 굴곡형이 있다. 실리콘 막대에 스펀지 또는 은사(銀絲)를 삽입하거나 경첩을 만들어 굴곡이 쉽고 반복되는 굴신(屈伸)에도 마모되지 않도록 만든 것이다. 이중 일체형이나 비수압식 보형물은 수술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 국소 마취로 쉽게 수술을 받고 수술 당일에 퇴원할 수 있다. 하지만 발기된 페니스의 길이가 보형물 크기 이상으로 늘어나지 않는 단점은 감수해야 한다. 또한 수술 후 시간이 경과할수록 보형물을 둘러싸고 있는 백막이 늘어나서 페니스 강직도가 다시 악화될 수 있는 문제점을 안고 있기도 하다.

지금까지 나온 가장 훌륭한 음경 보형물은 역시 스리피스 수압식 팽창형 보형물이다. 1시간가량 소요되는 수술 시간이 좀 부담스럽긴 해도 수술 후 페니스 팽창도와 강직도가 가장 자연스럽고 뛰어나기 때문이다. 다만 스리피스 수압식 보형물은 가끔 기계적 고장이나 결함이 생겨 보수(補修)가 필요할 때가 있다. 하지만 이런 현상은 매우 드문 일이며 설령 기계적 고장이 발생하더라도 대개 간단한 수리(修理) 조작으로 기능을 바로잡을 수 있다.

모르는 게 약, 아는 게 병이란 말이 있다. 그러나 발기부전증 환자에게 있어 음경 보형술에 대한 정보는 알면 알수록 빛을 발하는 여명의 보석과 같다.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얻듯이 용기 있는 자만이 고감도 삶의 질을 획득할 수 있다. 꺼져버린 사화산에 불꽃을 지펴 불사(不死)의 쾌감으로 여생을 채색해보라.

신동아 2006년 12월 호

정정만 M&L 세우미(世優美) 클리닉 원장 / 일러스트·김영민
목록 닫기

사화산 불꽃 지피는 불사(不死)의 음경 보형술

댓글 창 닫기

2018/11Opinion Leader Magazine

오피니언 리더 매거진 표지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시사월간지. 분석, 정보,
교양, 재미의 보물창고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