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동아 로고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업뉴스 | 종근당

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

종근당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제

  • 김지은 객원기자 | likepoolggot@empal.com

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

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
가을엔 큰 일교차와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에너지 소모가 많고 그로 인해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진다. 면역력을 높이려면 충분한 수면, 규칙적인 운동, 고른 영양 섭취 등 일상생활에서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덧붙여 반드시 챙겨야 하는 것이 면역기관 격인 장(腸) 건강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까지 살아 들어가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고 면역력을 높인다. 종근당이 출시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프리락토’와 ‘프리락토 키즈’(어린이용)도 스트레스나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악화된 장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리락토는 락토바실러스, 비피도 박테리움 등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이상적으로 함유한 제품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운동을 촉진한다. 약해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프리락토 키즈는 생후 3개월부터 12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제품.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균 4종을 강화해 영유아와 어린이의 질병 예방과 면역체계 형성을 돕는다. 종근당은 이들 프리락토 제품 패키지에 밀폐용기를 사용해 유산균의 변질을 막고 보관의 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 관계자는 “현대인의 장 건강이 악화돼 다양한 질환으로 이어진다”며 “프리락토와 같은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건강을 꾸준히 관리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입력 2016-10-20 15:29:52

김지은 객원기자 | likepoolggot@empal.com
목록 닫기

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

댓글 창 닫기

2017/09Opinion Leader Magazine

오피니언 리더 매거진 표지

오피니언 리더를 위한
시사월간지. 분석, 정보,
교양, 재미의 보물창고

목차보기구독신청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