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만국 공통어인 ‘어머니’ 마음으로 가족의 화합과 소통을 이루고 이웃과 사회의 화목을 만들어가면서 세계 곳곳에서 따듯한 기적을 일으키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 성전은 예배, 모임 등 교회 활동뿐 아니라 헌혈 행사, 이웃 초청 잔치, 오케스트라 연주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등 이웃과 사회를 위한 열린 공간으로서의 구실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가족을 보배같이 이웃을 가족같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력2017-06-21 10:20:19
[특집 | 北 ‘폭풍군단’이 몰고 올 한반도 대폭풍] ‘일진’이 사회 나오면 힘 못 쓰는 이치
이근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前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롯데는 우리 사회가 더 풍요로워지도록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사회공헌 슬로건 ‘마음이 마음에게’를 바탕으로 여성, 아동, 나라사랑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고 있다. 계열사들도 환경 보호, 도움이 필…
이현준 기자
북한군 1만여 명이 러시아 쿠르스크(Kursk)에 배치됐다. 형식은 파병이지만, 내용은…
백승주 전쟁기념사업회장·국민대 석좌교수
‘○○페이’가 대세로 떠오르며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토스의 경쟁이 치열해졌다. 현재 핀테크 업계에서 ‘페이 3대장’으로 불리는 곳은 단연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토스 3곳이다. 2018년 5월 카카오페이는 QR코드 기반의 결제 서비스를 시작해 비교적 일찍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에 ‘○○페이’를 언급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네이버페이는 카카오페이보다 2년 반 늦은 2020년 11월 본격적으로 뛰어들었고, 토스는 이보다 훨씬 늦은 지난해 7월에야 서비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