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생 스타 중 최다 득표, 최애돌 셀럽 ‘3월의 기적’ 선정
유튜브 채널 ‘정동원TV’ 구독자 50만 명 돌파
최애돌 셀럽에서 3월의 기적으로 뽑힌 정동원. 사진은 최애돌 셀럽 제공
정동원은 3월 19일 생일에 팬클럽 '우주총동원'의 뜨거운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이날 우주총동원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햇님보다_맑은_동원이의_열다섯’ 해시태그를 올리며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겼다.
덕분에 2억 5140만 9562표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정동원은 최애돌 셀럽 종합 일일 순위 1위를 달성함과 동시에 ‘3월의 기적’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정동원 사진 출처는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nep_trot)
정동원은 3월 또 다른 기적을 이뤄냈다. 개인 유튜브 채널 ‘정동원TV’ 구독자가 3월 24일 50만 명을 돌파한 것이다. 정동원은 이날 ‘여러분!! 저 50만 구독자 달성했어요!!! 감사합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동원TV’는 2019년 개설된 지 4개월 만에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해 이를 인증하는 실버버튼을 받은 바 있다.
2007년 경남 하동에서 태어난 정동원은 2019년 싱글 앨범 ‘Miracle’(미러클)로 가요계에 데뷔, 이듬해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최종 5위를 차지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국민손자’ ‘트로트 왕세자’ 등으로 불리며 세대를 불문하고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선화예중에 재학 중이다.
김지영 기자
kjy@donga.com
방송,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를 좋아하며 인물 인터뷰(INTER+VIEW)를 즐깁니다. 요즘은 팬덤 문화와 부동산, 유통 분야에도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영상] 창업주·경영진·구성원이 만든 ‘작지만 강한 ESG기업’
[영상] “‘범죄자’보단 ‘초보자’가 낫겠다 싶었는데…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