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호

김지영의 트롯토피아 10

‘늘 푸른’ 임영웅·김호중·이찬원, ‘기부천사 3인방’의 굿 뉴스

  • reporterImage

    김지영 기자

    kjy@donga.com

    입력2021-05-10 09:59: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1. 4월에 이어 이달도 ‘최애돌 셀럽’ 기부천사로 선정된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왼쪽부터). 
[사진 제공=김호중 인스타그램, 임영웅 공식 홈페이지,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1. 4월에 이어 이달도 ‘최애돌 셀럽’ 기부천사로 선정된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왼쪽부터). [사진 제공=김호중 인스타그램, 임영웅 공식 홈페이지,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로 화제를 뿌리고 있는 트로트 스타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이 4월에 이어 5월에도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최애돌 셀럽에서 ‘기부천사’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최애돌 셀럽 기부천사 3인은 100%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임영웅은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8점으로 명예전당 1위에 올랐다. 이 앱에서 단 한 번도 누락되지 않고 10회 연속 기부천사 자리에 이름을 올렸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5월 1일, 모든 영상의 누적 조회 수 합계가 8억 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이 채널 구독자 수는 117만 명에 달한다.

    5월 기부천사 배너 이미지. [사진 제공=최애돌 셀럽]

    5월 기부천사 배너 이미지. [사진 제공=최애돌 셀럽]

    김호중은 팬덤 아리스의 뜨거운 화력 덕분에 2960점을 받으며 2위를 차지했다. 지난 5월 1일 TV 최초로 tvN STORY 채널에서 방영된 영화 ‘김호중의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도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개봉된 이 영화는 ‘트바로티’다운 김호중의 생생한 무대와 팬을 향한 진심이 담긴 작품으로 스크린에서 10만 관객을 돌파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호중은 지난해 9월 군에 입대해 사회복무요원으료 대체 복무 중이다.

    이찬원은 누적 점수 2931점을 받아 3위를 기록했다. 4월 27일, ‘화요청백전’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첫 MC 도전에 나서기도 했다. 매끄러운 진행뿐만 아니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만능엔터테이너 대열에 합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 최근 한 달 동안의 투표 결과를 반영한 종합 누적 점수를 집계한 후 1~3위를 차지한 셀럽 3인에게 기부천사 타이틀을 부여한다. 아울러 기부천사 등극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선사한다.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의 광고는 5월 15일부터 고속터미널역에서 볼 수 있다. 5월 기부천사 3인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된 기부금은 저소득 장애영유아의 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최애돌 셀럽 명예전당에서 배우 부문 1~3위는 이민호, 도경수, 이준기가 차지했다. 예능 부문 1~3위에는 이승기, 전소민, 이진호가 이름을 올렸다.



    김지영 기자

    김지영 기자

    방송,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를 좋아하며 인물 인터뷰(INTER+VIEW)를 즐깁니다. 요즘은 팬덤 문화와 부동산, 유통 분야에도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영상] 다른 듯 닮은 트로트 듀오 ‘두 자매’ 김희진·윤서령

    “2025~2026년 강원 방문의 해, 관광 역사 새롭게 쓸 것”

    댓글 0
    닫기

    매거진동아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