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7월호

왜소 콤플렉스, 조루

약물주사 한방으로 남성 자존심 우뚝!

  • 도움말 : 코넬비뇨기과 조은석 원장 www.conel.co.kr 02-545-8119

    입력2007-07-10 17:46: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 좀더 큰 ‘물건’을 가지고 싶은 끝없는 욕망. 그러나 왜소 콤플렉스가 사회생활을 불가능하게 할 정도라면 그것도 병이다. 한 번의 약물주사로 부작용 없이 음경·귀두 확대와 조루 치료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코넬비뇨기과 조은석 원장에게서 들었다.
    왜소 콤플렉스, 조루

    왜소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환자와 상담중인 조은석 원장.

    남성이라면 누구나 ‘대물(大物)’에 대한 욕심을 가지고 있다. 음경을 속옷 속에 깊숙이 감춰둔 채 다른 이에게 보일 일이 없다면 무슨 걱정이 있겠는가. 하지만 대중목욕 문화의 발달과 공중 화장실 문화는 대물에 대한 욕구를 자극하고 경쟁심마저 생기게 했다. 목욕탕과 화장실이 아니더라도 사우나와 골프장, 헬스장, 신체 검사장 등 남성이 타인 앞에 그것을 내보여야 할 일은 너무도 많다.

    이런 사회 환경 속에서 싹트는 음경에 대한 불만이나 지나친 관심은 신체적, 정신적으로도 나쁜 영향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니 음경의 크기가 작아 성기능에 부담이 온다면, 또 그것이 콤플렉스가 되어 사회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라면 그냥 감추고 있지만 말고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게 좋다.

    커지고 세지는 1석3조 시술

    음경 확대 전문병원인 코넬비뇨기과의 조은석 원장은 “음경 확대술은 오래 전부터 연구돼왔으며, 의료기술의 발전에 따라 수술방법도 빠른 속도로 진화 해왔다. 음경 확대술의 목적은 평상시 음경의 외형적 확대와 시각적 개선을 통해 환자에게 심리적 만족감을 주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음경 확대술의 진보로 최근 새롭고 획기적이면서 아주 간편한 시술법이 등장했다. 약물(필러)주입법이 바로 그것이다. 그동안 간편하고 효과적인 음경확대 수술법이 개발됐지만 남성들은 여전히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던 게 사실. 하지만 수술하지 않고 약물주입만으로 간단히 시술이 끝나는 필러주입법이 개발됨으로써 더는 이런 두려움에 떨 일이 없게 됐다. 수술이 아니므로 절개나 봉합의 과정이 없고, 통증이 없으며 시술 후 관리상의 불편이 없다는 점은 의사나 환자 모두에게 매력이 아닐 수 없다. 반면 기존의 방법은 자가 진피나 저장 진피, 대체 진피 등을 수술을 통해 음경에 주입함으로써 일부 부작용이 따랐고, 수술에 대한 공포감과 소독 등 위생 관리상 불편함이 컸다.



    조 원장은 “음경에 주입하는 약물은 피부 미용성형에도 많이 사용되는 성분으로 귀두 확대에 사용되는 약물보다 지속시간이 길어 거의 반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된다”며 “ 재료 자체가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공인돼 있고 시술 후에 항생제 복용으로 여러 가지 이물 반응이나 염증을 방지함으로써 후유증의 염려도 크게 줄어들었다”고 밝힌다.

    더욱이 그동안 음경확대를 위한 필러 주입에 사용된 약물은 몸 안에 흡수된 후 지속기간이 짧아 시술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현재의 반영구적 필러, ‘아쿠아미드’는 그런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한 가장 효과적인 필러로 공인받고 있다.

    아쿠아미드는 폴리아크릴아마이드(Poly-acrylamide·PAAm)가 2.5%, 물이 97.5%인 필러로 반영구 필러 중 물의 함량이 가장 많은 제품이다.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물은 필러가 조직 내에서 유연성과 자연스러운 모습을 유지하게 하는 비결이다. 아쿠아미드 제조과정에는 ILX(선교차연결기술)라는 특허 공정이 있는데 이 기술로 아쿠아미드가 체내 흡수되지 않고 오랫동안 음경 확대 효과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조 원장은 “아쿠아미드 약물주입법으로 10분 만에 음경확대와 귀두확대,조루치료를 해결할 수 있어 1석3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후 치료과정이 필요 없다. 두려움 때문에 수술을 주저하던 사람에게 가장 적당한 시술법”이라고 설명했다.

    세계 30개국 10만건 이상 사용

    왜소 콤플렉스, 조루

    필러 주입법으로 음경을 확대하고 있는 조은석 원장(오른쪽).

    필러의 선택에 있어 또 한 가지 고려할 점은 과연 안전한지 여부. 당장은 별 문제가 없더라도 정말 몇 년 또는 몇십 년 후까지 안전할지에 대한 걱정이 그것이다. 그러나 아쿠아미드는 PAAm 분자들 사이로 물, 이온, 산소, 각종 저분자의 대사 산물들이 자유로이 통과할 수 있어 피부 내 정상적인 대사과정에 전혀 방해를 주지 않는다. 덴마크에서 개발된 아쿠아미드는 유럽에서는 이미 2001년부터 판매 중이며 세계적으로 30개국 이상에서 사용되고 있고 지금까지 10만건 넘는 시술이 행해졌다고 한다.

    시술 시간은 10분가량. 귀두 아래 부위에서부터 아랫배 치골 쪽으로 둥글게 주입하기 시작해 진피 아래쪽 전체에 균일하게 주입한다. 음경피부의 여유에 따라서 주입량이 결정되고 최대한의 굵기가 될 때까지 자연스럽게 주입해 수술한 흔적이 없도록 한다. 조 원장은 “포경수술한 상태가 주입하기도 편하고 시술 후 결과도 좋다. 시술 다음날부터 샤워와 일상생활, 운동이 가능하다. 소독을 해야 한다든지 실밥을 뽑을 일이 없어 수술보다 사후 관리가 훨씬 편리하다”고 밝힌다. 시술 후 시간이 지나면서 약물이 불충분하다고 생각되면 간단하게 추가 주입할 수 있다.

    아쿠아미드 주입법은 음경에 다른 물질을 주입했다 제거한 뒤 불균형 현상이 생긴 경우에도 유용하다. 음경확대 수술을 받았지만 만족스럽지 않다거나 수술 후 부작용으로 형태가 이상해졌을 때 부족한 부분을 약물로 채워주면 말 못할 고민거리도 쉽게 해결된다. 또한 수술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거나 더운 여름 휴가철에 음경 확대를 원한다면 이 시술이 가장 적합하다.

    약물주입술은 음경확대와 귀두확대, 조루증 치료를 동시에 해야 시간적, 경제적으로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몸통은 커졌는데 귀두가 작은 것도 문제고 조루가 있어 사정이 빠르면 확대 수술을 한 보람이 없기 때문이다. 시술 후 주의 사항은 약물 음경확대와 다를 바 없고 세 가지 시술을 동시에 받아도 시술 시간은 20분밖에 안 된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반영구 필러 주입술을 받을 경우는 지속기간이 짧은 일반 필러 주입술을 받을 경우보다 경험이 더 풍부한 의료인에게 시술받아야 한다는 사실이다.



    댓글 0
    닫기

    매거진동아

    • youtube
    • youtube
    • youtube

    에디터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