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2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개최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무대에 올랐던 가수 벤도 함께했다. 그는 “가족 소통과 이웃사랑이라는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바쁜 스케줄로 나 역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어려웠다. 다음 행사에는 가족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해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행사에 참여하는 가수 윤태규 씨는 “가족 간에 대화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막상 실천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런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 걸으며 대화와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함께해 활동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전개하는 복지활동의 핵심 가치관은 ‘어머니의 사랑’이다.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베푸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이웃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 인류 복지 증진을 목표로 한다. 국내를 비롯해 전쟁, 기아, 지진 등으로 고통 받는 세계인을 위해 아동·청소년·노인복지, 사회복지, 긴급구호 등 포괄적인 복지활동을 전개하는 이유다.

2 한 참석자가 ‘사랑해요’ 푯말을 들고 있다.
3 가족걷기대회 구간에서는 웃어주기, 칭찬하기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사진과 함께 한 이란, 튀니지, 콜롬비아, 루마니아 등 각국 외교관 가족들.

3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촌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한다.

|